안목 있는 여행자를 위한 VIP 경험은 여행을 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운전기사 중 한 명이 귀하의 문앞에서 귀하를 맞이할 것입니다. 귀하는 편안하고 평화롭게 히드로 공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우리의 개인 스위트에서 당신을 만나면 우리의 도어맨 중 한 명이 당신의 개인 집사가 기다리고 있는 곳으로 당신을 안내할 것입니다. 항공편이 준비될 때까지 전용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을 어떻게 보내실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타일과 정교함으로 세심하게 건축된 당사의 각 전용 라운지는 긴장을 풀고 업무에 집중하거나 초대받은 손님이나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예술 작품은 파트너인 Tanya Baxter Contemporary가 큐레이팅했습니다.

영국 미슐랭 스타 셰프 Jason Atherton이 디자인한 가벼운 계절 메뉴를 즐겨보세요. 가벼운 스낵부터 좀 더 편안한 옵션까지, 매일 오전 5시 30분부터 오후 22시까지 음식이 준비되고 해당 시간 외에는 음료만 제공되는 서비스까지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여 히드로 VIP에서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당신의 집에서. 개인 쇼핑객과 함께 터미널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보안 절차는 전용 Windsor Suite 내에서 이루어지며, 항공편이 준비되면 항공기로 이동합니다.

항공기에서 내리시면 저희 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고급 차량을 타고 고급 스위트룸 내 전용 라운지로 모셔다 드립니다. 뒤에서 우리 팀이 수하물을 수거할 것입니다.

전용 라운지에서 저희 팀의 환대를 즐기십시오. 오전 5시 30분부터 오후 22시까지 음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품요리 메뉴를 맛보실 수도 있고, 해당 시간 외에 음료만 제공되거나, 출입국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초대받은 손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스위트룸에서 처리됩니다.

입국 절차가 완료되고 수하물이 반환되면 기사포함렌트카에서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하여 원하는 목적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공기에서 내리시면 저희 팀이 귀하를 만나 전용 라운지로 안내해 드립니다. 모든 라운지는 귀하가 휴식을 취하거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우아함과 편안함을 염두에 두고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미슐랭 스타 셰프가 디자인한 계절 메뉴 중에서 선택하여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Heathrow VIP를 이용하면 모든 공항 절차가 처리됩니다. 귀하의 시간은 중요하며 우리는 귀하가 원하는 대로 시간을 보내기를 원합니다. 이는 우리가 모든 것을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절차는 신중하게 조정되며 주요 공항에서 떨어진 전용 스위트 내에서 진행됩니다.

eathrow VIP로 비행하는 것은 호텔에 체크인하는 것과 같습니다. 도착하시면 여권, 항공편 정보, 수하물을 가져가겠습니다.

귀하의 항공사는 귀하의 수하물 무게를 측정하고 꼬리표를 달며 탑승권과 수하물 꼬리표를 발행해 드립니다.

비행 전에 모든 서류를 돌려드립니다. 이 모든 일은 귀하가 편안하게 라운지에 계시는 동안 이루어집니다.

VIP 손님을 위한 전용 보안 장치가 있어 귀하는 항상 스위트 공간에 머물 수 있습니다.

히드로 공항을 통해 여행하는 다른 손님과 마찬가지로 VIP 만남자 및 환영인에 대한 보안 규칙은 동일합니다.

그러나 VIP 고객의 경우 모든 보안 조치는 전용 스위트룸의 프라이버시 내에서 수행됩니다.

현장 국경수비대 직원에게 여권을 보여드립니다. 추가 검사를 수행하고 싶다면 모두 비공개로 진행될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를 위해 모든 통관 절차를 관리하며, 귀하가 신고할 사항이 있는 경우 귀하가 편안하게 라운지에 계시는 동안 귀하를 대신하여 연락해 드립니다.

다국어를 구사하는 개인 쇼핑객 팀으로 구성된 맞춤형 무료 쇼핑 서비스는 귀하가 소매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있으며 완벽한 선물이나 당신을 위한 유용한 스타일 조언과 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선택한 터미널까지 동행해 드립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쇼핑하고 히드로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놀라운 소매 기회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하시면 모든 것을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제 히드로 VIP와 런던 간 무료 운전기사 픽업 또는 하차 의전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블랙 서비스를 예약한 모든 투숙객은 예약 시 픽업 또는 하차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의 예약에는 출발 서비스의 경우 최대 2시간, 도착 서비스의 경우 최대 1시간의 진료가 포함됩니다. 우리와 함께 시간을 연장하고 싶다면 예약시 알려주십시오.

스위트룸에서 최대 2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예약해 드립니다. 하지만 숙박 기간을 연장하고 싶으시면 도착하기 전에 저희에게 말씀해 주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T 인력이 부족하다! 앞으로 더욱 수요가 높아지는 IT 분야란?

한국의 무당은 살아있는 세계와 영계 사이의 매개자 역할을 맡는다.